진행상황
낙찰완료
작성일
2021.03.19
부서명
총무팀
조회수
675
연락처
031-870-3074
이메일
anjun9131@shinhan.kr
일시
2021-03-19 ~ 2021-03-23

[입찰공고] 2021학년도 전산기기 소모품 단가계약 업체 선정

2021학년도 전산기기 소모품 단가계약

입찰 공고

 

공고번호 제 2021 0005

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
1. 공고에 부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2021학년도 전산기기 소모품 단가계약 업체 선정

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(단가계약)

. 입찰등록 기간 : 2021. 03. 19. - 2021. 03. 23.(긴급)

. 입찰서접수 기간 : 2021. 03. 24. 10:00 11:00

. 제출장소 :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

. 계약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20210228일까지

. 물품내역 : 물품규격서 참조

2. 입찰참가자격 :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(경쟁입찰의 참가자격)

    동법 시행규칙 제14(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)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

    제한) 및 동 시행규칙 제76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)규정에 따라

    결격사유가 없는 업체

다. 최근 1년간 4년제 대학교에 2천만원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중소기업기본법

    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

    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 

    <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>를 소지한 업체

라.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

마. 입찰참가등록방법 :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등의 접수는 불가함

 

3. 제출서류

. 입찰관련 제출서류

1) 사업자등록증사본(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) 1.

2)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(법인은 법인인감 최근 3개월 이내) 1.

3)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일 경우) 1.

4)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.

5)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(투찰금액의 5% 이상) 1.

- 피보험자(127-82-01052, 신한대학교), 입찰등록일로부터 100

6) 소상공인 확인서 1.

7) 입찰참가신청서(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) 1.

8) 청렴계약 이행각서 1.

9)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.

10) 서약서 1.

11) 입찰서 1.

. 모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

.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,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 낙찰자 선정방법 :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.

 

5. 입찰의 무효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(입찰서의 제출·접수 및입찰의 무효) 4,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(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) 12(입찰무효)에 해당되는 입찰

.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

.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,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

 

6. 기타사항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, 제안요청서.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

    사항(국가계약법시행령, 계약예규 등)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

    참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

    하며,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자가 책임을 집니다.

. 물품수량은 예상 수요량으로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
.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,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

    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한대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.

.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

    없습니다.

.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

   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면세

   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약으로

    합니다.

.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.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. 입찰진행 문의 : 총무팀 안준수(031)870-3074)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21. 03. 19.

 

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

첨부파일
다음글
[입찰공고] 일렉트릭 파워트레인 데모장비 제작 업체 선정
김정호 2021-03-23 13:41:53.0
이전글
[입찰공고] 2021학년도 화장실 롤휴지 단가계약 업체 선정
안준수 2021-03-19 11:23:00.15